기아) 호령준수선넨 빼고 테세 할만한 사람 누구 있을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9598293 무명의 더쿠 | 21:05 | 조회 수 90 30대중반중견수, 포수, 30대후반베테랑한테 테세 시키는건 너무너무너무해...상준이 감 잡아서 올라올때까지 걍 기다려야해?(도영이 안올릴거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