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내년 먼캡 찬성하는 1매기 ⸜̑⸝͂˖໋⸰( ⸝⸝ᵒ̴̶̷ Θ ᵒ̴̶̷ )⸝⸝ި ʕᦏ´- https://theqoo.net/kbaseball/425959552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1 먼캡이라면 롯데가 못해도 끝까지 응원함 ⸜̑⸝͂˖໋⸰( ⸝⸝ᵒ̴̶̷ Θ ᵒ̴̶̷ )⸝⸝ި ʕ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