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진짜 진지하게 정말 진지하게 오스틴 영결까진 힘드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9594876 무명의 더쿠 | 21:02 | 조회 수 385 올해 보면 진짜 올해처럼 몇년 더해주면 영결 가능하지 않나그치만 아무래도 용병이라 안되나?정말 진지하게 물어보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