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올해 잠실은 기억이 최악이긴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959447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45 시즌초 2연속 끝내기로 분위기 1차조지고고척스윕하고 아자 올라가자하고 피스윕이번주 고척스윕하고 아자 올라가자하고 루징ㅠ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