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다른사람은 모르겠는데 난 고는 참을수 있었음 근데 나는 못참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59179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5 기본적인 수비는 하고 타격으로 개지랄떤다시발 타순이나 내려 하고 마는데나승엽은 기본수비가 안되니까 저걸 어케 참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