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민재 어제도 2루타 2개고 오늘도 첫안타 사직펜스 눈치있었으면 홈런됐을거같아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959178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8 뭔가 곧 홈런 올거같음와라 달콤한 10-10이여‧˚₊*̥꒰ঌ( ◕ Θ ◕ )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