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이 그런 건지
실제로 스탯도 그런 건지는 모르겠음
내가 갸구 보기 시작한 이후로 잠실에서 잘한 건 우승한 시즌 외에는 크게 체감이 안 되더라
상대팀 무관하게 잠실에서 이긴 경기도 분명 꽤 있을텐데
왜 그런지는 몰라도 잠실은 늘 고비가 왔던 느낌?
고비가 쎄게 오거나 고비가 오지만 어찌저찌 넘기거나...
실제로 스탯도 그런 건지는 모르겠음
내가 갸구 보기 시작한 이후로 잠실에서 잘한 건 우승한 시즌 외에는 크게 체감이 안 되더라
상대팀 무관하게 잠실에서 이긴 경기도 분명 꽤 있을텐데
왜 그런지는 몰라도 잠실은 늘 고비가 왔던 느낌?
고비가 쎄게 오거나 고비가 오지만 어찌저찌 넘기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