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성빈 도루 저지도 어깨는 좋지만 송구방향 정확성이 별로야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66
태그탓 많이 하던데 솔직히 도미네랑 경기하면서 송구 정확성이 진짜 중요하구나 느껴벌임
물론 성빈이가 앉으면 잘 안뛰니까 좋긴한데 한번씩 외야로 악송구도 많이 하고 송구도 성장해야 돼
물론 성빈이가 앉으면 잘 안뛰니까 좋긴한데 한번씩 외야로 악송구도 많이 하고 송구도 성장해야 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