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만 해도 날씨 ㄱㅊ았는데 하필 5시 경기인 날 어제대비 기온도 3~4도나 올라버려서 너무 더웠다ㅠ 내일은 예보상으론 오늘만큼은 아니던데 소나기 예보가 있어서 비 애매하게 오면 습할 것 같아서 좀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