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 ㅈㄴ 폐급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ㅠㅠ 드디어 캡틴이 오는구나
- 16:52
- 조회 6
- 잡담
-
- 두산) 오 오늘부터 밀니 아니네
- 16:51
- 조회 30
- onair
-
- 두산) 카메론은 선수들과 인사를 나눴습니다. 김민석에게는 “Keep playing hard”라고 격려.
- 16:51
- 조회 129
- 잡담
-
- 롯데) 요즘 사직에 그지도둑놈들 많아졌나봐...
- 16:50
- 조회 94
- 잡담
-
- 두산) 기사 읽을수록 석류즈가 기특해 ʕ ू˃ᴥ˂ू ʔ
- 16:50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두산은 김민석에게 더 많은 타석을 줘야 했고, 여기에 최근에는 외야에서 류승민이 좋은 활약을 선보이면서 결단을 내렸다. 카메론이 아주 못했다기 보다는, 외야보다는 내야 쪽이 더 급해진 상황에서 새로운 외국인 외야수를 찾기로 했다. 김원형 두산 감독은 28일 경기를 앞두고 카메론의 대체 외국인 선수는 1·3루를 볼 수 있는 내야수가 될 것임을 언급했다. 굳이 따지자면 1루 쪽을 찾아볼 가능성이 크다.
- 16:50
- 조회 50
- 잡담
-
- 엘지) 식식이 화이팅 (و♧˃̵ᗝ˂̵)و(و☆˃̵ᗝ˂̵)و
- 16:50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담주 유니폼 뭐입어??
- 16:50
- 조회 61
- 잡담
-
- 기아) 다른데서 정우 기사 댓글봤거든?
- 16:49
- 조회 129
- 잡담
-
- 키움) 설종진이고 뭐고 허승필이 제일 문제임 진심ㅋㅋㅋㅋㅋ
- 16:49
- 조회 41
- 잡담
-
- 기아) 오늘 화이팅 해보자 ^ᶘ=و ˃̵ᗝ˂̵=ᶅ^و
- 16:49
- 조회 8
- 잡담
-
- 키움) 팬들에게 최고의 팬서비스는 감독경질밖에 없음
- 16:49
- 조회 13
- 잡담
-
- 엘지) 구워진다 구워져(♧›´-`‹)(☆›´-`‹)
- 16:48
- 조회 52
- 잡담
-
- 김태군 양의지 엔씨 있을때 주전 포수였어?
- 16:48
- 조회 144
- 잡담
-
- kt) 경기 전 이강철 KT 감독은 취재진과 만나 "김민혁은 아프다고 한다. 몸이 안 좋아 (선발 출전이) 안 된다고 해서 쉬라고 했다"고 밝혔다.
- 16:48
- 조회 68
- 잡담
-
- 기아) 오늘 선넨....^ᶘ= ˃̵ጥ˂̵ =ᶅ^
- 16:48
- 조회 40
- 잡담
-
- 기아) 혹시 오늘 태형이 뒤로 누구 붙인단 얘기 있었닝
- 16:47
- 조회 103
- 잡담
-
- 키움) 불펜들 슬슬 나오면 터지는거 나만 봤냐고... 유토나 원종현이 최근 등판이 적으니까 안터져서 걍 믿고 간다는건지ㅋㅋ
- 16:47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솔직히 감독도 ㄴ 수비 많이 참음ㅋㅋ 연달아 할 때 수비에 대한 언급 하나도 없었는데
- 16:47
- 조회 83
- 잡담
-
- 한화) 중계 시작한다
- 16:47
- 조회 65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