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오늘 나름 잘 따라가서 기분 세이브하고 왔는데.. 아니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958592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40 피자 타는거 같은데 이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