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찬형이 근데 오늘 첨 보는 용투 상대로 홈런은 ㄹㅇ 미친놈인가 소리 나옴 https://theqoo.net/kbaseball/425958550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3 복귀한지 얼마 된것도 아닌데;;;; 확실한 불빠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