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ㅈㅍㅁㅇ 나 빙저씨 데리고 직관갔단 수린데 중계 잡힌거 나 아냐 ( ˶ ⌒ ө ⌒ ˶ )ゝ https://theqoo.net/kbaseball/425958511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52 난 그린존이였어! 아까 더쿠 잠깐 들어왔다가 내 글 얘기하는거 같아서 진짜 중계나왔나?? 하고 타임머신 돌렸는데 나 아니였는데 아직두 언급되는거같아서 글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