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ө•̀;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젭티 멍청한짓 하긴 했지만 젭티도 월드컵 마케팅한 모든 국내 마케팅도 감독 하나땜에 다 망한게 레전드
- 10:50
- 조회 2
- 잡담
-
- 서울팀 선발투수 보상대가로 1R지명권+1군급 선수 or 최근상위픽선수 요구
- 10:50
- 조회 26
- 잡담
-
- 롯데) 근데 쟨 공을 왜 저렇게 한번에 포구를 못 하는건지 신기함 ㅋㅋ 얘만큼 저렇게 포구 못 하는 사람도 없을거 같음
- 10:49
- 조회 26
- 잡담
-
- SSG) 진짜 외야 백업을 왜 내렸지 팀내 수비이닝 1위가 에레디아고 2위가 최지훈인데...
- 10:49
- 조회 17
- 잡담
-
- 잠실 삼겹살정식이랑 김말국 진짜 개맛잇더라
- 10:49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어제 경기보는데 우리 수비시프트 좀 먹혔나
- 10:49
- 조회 51
- 잡담
-
- ㅇㅇㄱ 축알못인데 전력상 국대 32강은 진출 무조건이였어?
- 10:48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선넨 과거짤 처음본거 있는데
- 10:48
- 조회 51
- 잡담
-
- 26시즌 타격 부문별 워스트
- 10:48
- 조회 84
- 스퀘어
-
- 기아) 일요일 두시경기 싫은데 좋았던데 일찍끝나서...
- 10:48
- 조회 64
- 잡담
-
- 엘지) 신입사원도 좀 다닐만한 회사를 만드세요^^
- 10:47
- 조회 42
- 잡담
-
- 두산) 근데 ㄹㅇ 팀 분위기 좋아보인다 ㅋㅋㅋㅋㅋ
- 10:47
- 조회 67
- 잡담
-
- ㅇㅇㄱ 손흥민 마지막일지 모르는 월드컵이
- 10:47
- 조회 71
- 잡담
-
- 포수 수비이닝(100이닝 이상)
- 10:47
- 조회 106
- 스퀘어
-
- 한화) 이팁 어제 축구영상 잘올렸네.......... 하
- 10:47
- 조회 140
- 잡담
-
- ㅇㅇㄱ 솔까 안올라가는게 맞지 지금 32강 올라가는게 무슨 의미가 있나
- 10:47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저 욕플(?) 지금 돈것도 얘네 다 자라가서 글 못봐서 그럼ㅋㅋㅋ끼발ㅋㅋㅋ
- 10:47
- 조회 108
- 잡담
-
- 기아) 근데 이젠 진짜 직관 한번 갔다오면 회복이 힘들어ㅠㅋㅋㅋㅋㅋ
- 10:46
- 조회 49
- 잡담
-
- 기아) 왜 다들 일찍 자는걸까 궁금
- 10:46
- 조회 77
- 잡담
-
- 엘지) 타싸에서 승기 다음주가 아니라 다다음주라는데
- 10:45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