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승엽 주전으로 쓰는 팀에서 다른 선수 수비땜에 못쓴다고 한계지으면 이해가 안되는거죠 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58420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67 나승엽도 쓰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