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얘 개인팬은 무슨 ㄹㅇ아이돌처럼 팬질을 하고있어 실책해서 경기넘겨준날에도 애교포수 어쩌고 글 올라오질않나.. 아니 팀카테에서 눈치 좀 보라고 눈치도 안보고 개인팬질 할꺼면 여기보단 x가 맞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