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찬형이 내 생각보단 작년에 타석 제법 섰네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58291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9 148타석ㅋㅋㅌㅌ올해도 함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