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얼른 두성이랑 태양이가 다 나아서 불빠따 들고 뛰는 야구 해주면 좋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57944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2 황이랑 두성이 태양이 와라라락 뛰어서 내는 점수를 보고싶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