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타싸에서 봤는데 우리팀 서울 깍쟁이래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57730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57 이길 때는 나 잡아봐라 이러면서 상대 필승조 다 꺼내놓고 질 때는 화끈하게 필승조 안 내놓는다곸ㅋㅋㅋㅋ 얌채같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