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솔직히 현도훈 뺀것도 수비 때문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957625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75 젤 위기 상황이니까 땅볼로 잡아주는 유형 안될거 같아서 여기서 삼진이나 뜬공으로 막아줄 우리팀에서 젤 쎈 불펜 올린거잖아 난 걍 오늘 투교는 이해가능 수준임 우리 수비가 이해 안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