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 위기 상황이니까 땅볼로 잡아주는 유형 안될거 같아서 여기서 삼진이나 뜬공으로 막아줄 우리팀에서 젤 쎈 불펜 올린거잖아 난 걍 오늘 투교는 이해가능 수준임 우리 수비가 이해 안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