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마자 저참들끌고 장비사주고 시즌 시작하고서도 빠따며 장비며 한두개도아니고 매번 나눔하고다니고 팬들한테 커피사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 ⸝⸝ᵒ̴̶̷ ᵕ ᵒ̴̶̷⸝⸝ )꒱⸝⸝ި ʕᦏ´-
- 22:44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우연히 유튭 알고리즘에 레이예스 202안타 경기 영상 떠서 봤는데 그때 우리 우르크 100 넘는 타자 7명이더라
- 22:44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엔린이 보조 시키는 박민우 ㅋㅋㅋㅋㅋㅋ
- 22:44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지금도 타자 출루율은 괜찮아 지표도.. 2루타만 좀 더 나오면 득지 올라갈거임
- 22:44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실제로 최근에 직행한 선수들봐도 트리플 a간 선수조차 별로없는것같던데
- 22:43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왕크왕크들
- 22:43
- 조회 18
- 잡담
-
- kt) 약속의 8회라며(っ▾ᵕ̩̩ ) 약속을 왜 다 뱉어요'▾' )c<´◂’ )
- 22:43
- 조회 17
- 잡담
-
- 롯데) 나승엽 메이저는 그거아님? 돈많은 갑부가 걍 이것저것 사는거
- 22:43
- 조회 70
- 잡담
-
- 롯데) 나 작년중반부터 봐서 유격 곱게 봤다
- 22:42
- 조회 28
- 잡담
-
- 두산) #류승민 #박준순 두산베어스의 새로운 득점 공식🔥
- 22:42
- 조회 60
- 스퀘어
-
- 두산) 이번주 타율 & 옵스
- 22:42
- 조회 45
- 잡담
-
- 롯데) 마차도로 입덕했어요 수비 잘하는 롯자 돌려주세요
- 22:42
- 조회 21
- 잡담
-
- 샤갈 진돌 이걸 어케맞춤ㅋㅋㅋㅋㅋ
- 22:42
- 조회 192
- onair
-
- 두산) 오랑이 최강야구 나온거 갑자기 떠서 봤는데 진짜 어리다
- 22:42
- 조회 27
- 잡담
-
- 한화) 강백호 구단와서 쓴 돈 얼마일지 궁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얼라들 사주는거에 끝나는게 아님
- 22:42
- 조회 60
- 잡담
-
- 롯데) 근데 팀에 미친선수가 한명 있으면 재밌는것 같음
- 22:42
- 조회 78
- 잡담
-
- kt) 내일은 진짜 이겨야해
- 22:41
- 조회 34
- 잡담
-
- 롯데) 나 18년부터 롯구 봤는데 전민재 볼때마다 신기함
- 22:41
- 조회 97
- 잡담
-
- 롯데) 하시발 “메이저도 실수할 수 있지” 댓글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22:40
- 조회 242
- 잡담
-
- 아 저 문제 만든 사람 너무 궁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40
- 조회 6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