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준용이는 보직 생각하면 만리런 쳐맞으면 안되긴 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957306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38 물론 지가 쌓은건 아니지만국대 가선 그러믄 안된다이..아니 잠만 ㅡㅡ 롯데에서도 그러면 안됨 ㅅㅂ 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