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지민이는 기복이 좀 있는 건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957117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9 좋은 경기에선 잘 모르는 내가 봐도 공 진짜 좋던데또 담 경기는 힘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