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도 못따라가고 질줄 알았는데 1점차까지 따라잡았으니까 얼마나 아쉬워!!!
수비연습 많이하고 내일은 좀 더 집중해서 위닝해!
이미 지나간 경이 어쩌겠어 그리고 적어도 루징인거잖아?
피스윕 당한거 아니고 투수전도 나름 팽팽하게 잘하고
우당탕탕 수비실책이었어도 백투백에 홈런도 보여주면서 따라갔으니까
내일은 이기겠네! 내일 이기고 위닝하자!
수비연습 많이하고 내일은 좀 더 집중해서 위닝해!
이미 지나간 경이 어쩌겠어 그리고 적어도 루징인거잖아?
피스윕 당한거 아니고 투수전도 나름 팽팽하게 잘하고
우당탕탕 수비실책이었어도 백투백에 홈런도 보여주면서 따라갔으니까
내일은 이기겠네! 내일 이기고 위닝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