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넘어갔다고 생각하니깐 성한이를 뺀건데 준재는 왜 못빼는건지 모르겠음 1,3루에 주전 코너돼지들 있으면 키스톤은 빼고 경기해도 충분하지않나 그리고 쟤네는 쉬고오면 더 잘할거 같아서 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