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후배들을 이끌어야 하는데 저희(선배)가 못할 순 없잖아요. 후배들이 잘하고 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994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39 크으으으으으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