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그냥 오늘 제일 짜증나는건 오심 ^ᶘ= ◠‿◠ =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905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4 오심이 경기를 지배함 ^ᶘ= ◠‿◠ =ᶅ^기아는 내일 잘하걸아 ^ᶘ=و ˃̵ᗝ˂̵=ᶅ^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