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감자바보자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ㅁㅊ 이 귀척 모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46
- 조회 11
- 잡담
-
- 롯데) ㄴㄷ 그래서 아마때 날고기었다 진짜 안믿음 프로와서 보여줘야 알겠음
- 22:46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아니 나진찌 순이 복귀하고 조금 안좋아도 이해하려고 했는데
- 22:46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이거 댓들이 ㄱ웃기다ㅋㅋ 선수협회장의 선수 구타사건 이래 ㅋㅋㅋㅋㅋㅋ
- 22:46
- 조회 44
- 잡담
-
- 롯데) 24 손호영은 ㄹㅇ 미쳤었지
- 22:45
- 조회 35
- 잡담
-
- 기아) 김선빈 타이거즈 최다안타 기록까지 -1 (타이기록)
- 22:45
- 조회 22
- 잡담
-
- 엔씨) 근데 투수들 피홈런 너무 깊생하게 됨 ₍๐•̅ ᴥ •̅๐₎ꔪ
- 22:45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순이 근데 복귀이후에 왜케 더 어려진느낌이짘ㅋㅋㅋ
- 22:45
- 조회 56
- 잡담
-
- 삼성) 오능 경기 풀 하라??
- 22:45
- 조회 16
- 잡담
-
- 롯데) 꼴찌의 유산들아 제발 좀 잘해주시긔...
- 22:45
- 조회 43
- 잡담
-
- 롯데) 매기들 말 개웃기게 함
- 22:44
- 조회 45
- 잡담
-
- 두산) ⸜̑⸝͂˖໋⸰꒰( ⸝⸝ᵒ̴̶̷ ᵕ ᵒ̴̶̷⸝⸝ )꒱⸝⸝ި ʕᦏ´-
- 22:44
- 조회 100
- 잡담
-
- 롯데) 우연히 유튭 알고리즘에 레이예스 202안타 경기 영상 떠서 봤는데 그때 우리 우르크 100 넘는 타자 7명이더라
- 22:44
- 조회 66
- 잡담
-
- 엔씨) 엔린이 보조 시키는 박민우 ㅋㅋㅋㅋㅋㅋ
- 22:44
- 조회 53
- 잡담
-
- 삼성) 지금도 타자 출루율은 괜찮아 지표도.. 2루타만 좀 더 나오면 득지 올라갈거임
- 22:44
- 조회 46
- 잡담
-
- 롯데) 실제로 최근에 직행한 선수들봐도 트리플 a간 선수조차 별로없는것같던데
- 22:43
- 조회 48
- 잡담
-
- 엘지) 왕크왕크들
- 22:43
- 조회 51
- 잡담
-
- kt) 약속의 8회라며(っ▾ᵕ̩̩ ) 약속을 왜 다 뱉어요'▾' )c<´◂’ )
- 22:43
- 조회 31
- 잡담
-
- 롯데) 나승엽 메이저는 그거아님? 돈많은 갑부가 걍 이것저것 사는거
- 22:43
- 조회 98
- 잡담
-
- 롯데) 나 작년중반부터 봐서 유격 곱게 봤다
- 22:42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