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대진도 몰라... 매치업도 모름 걍 누구랑 하면 하는가보다 이런 상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장 이 팀 상황이 더 신경쓰이는걸요 상대는 중요하지 않음 ^^..... 최근엔 더더더더더더욱 경기가 ㅈ같이 지는게 많아서 그런거 신경쓸 여력도 없어짐....ㅎ..ㅎ.ㅎ.ㅎㅎㅎㅎ
상대 대진도 몰라... 매치업도 모름 걍 누구랑 하면 하는가보다 이런 상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장 이 팀 상황이 더 신경쓰이는걸요 상대는 중요하지 않음 ^^..... 최근엔 더더더더더더욱 경기가 ㅈ같이 지는게 많아서 그런거 신경쓸 여력도 없어짐....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