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하 근데 잠실 직관팬들한테 왜 그러냐 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579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6 어제는 9회라도 있는데 오늘은 진심 노잼이었을듯내일은 꼭 이기자오직 루징만 ㅈ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