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올해 새로 오신 통역분 너무 좋음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72
오스틴이 말하는거 다 기억하고 의역 없이 말도 정리해서 되게 잘하심 으리팀 오셔서 좋다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오스틴이 말하는거 다 기억하고 의역 없이 말도 정리해서 되게 잘하심 으리팀 오셔서 좋다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