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경기 운영 진짜 마음에 안든다.... 1번 신재인부터 노답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346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9 아니 지금 타격이 좋은거도아닌데 신인을 ㅅㅂ 냅다 테세에 넣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