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난 이해가 안되는게 그게 해영이든 도영이든 끼리든 그 누구든 왜 자기팀 선수의 정병이 되는거야..?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0
내가 기아라는 팀을 좋아하고 응원하면
그냥 걔네가 다 잘해서 이기길 바라게 되는거 아니야?
왜 정병이돼서 욕이 하고싶어지는걸까 (단순히 경기 중에 화나서 뭐라하는거 말고 정병이되는것 그자체)
그냥 걔네가 다 잘해서 이기길 바라게 되는거 아니야?
왜 정병이돼서 욕이 하고싶어지는걸까 (단순히 경기 중에 화나서 뭐라하는거 말고 정병이되는것 그자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