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기아라는 팀을 좋아하고 응원하면 그냥 걔네가 다 잘해서 이기길 바라게 되는거 아니야?왜 정병이돼서 욕이 하고싶어지는걸까 (단순히 경기 중에 화나서 뭐라하는거 말고 정병이되는것 그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