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쿼카에게 미안하지만 내일은 센터라인 휴식 좀 주면 안되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273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2 이러다 센터라인 다 죽게 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