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솔직히말하면 투수들 개터지기전에 안타맞은거 둘다 아웃잡을수 있던거였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2602 무명의 더쿠 | 20:27 | 조회 수 152 나성범송구도 홈 왼쪽으로와서 걍 포구위치만 좀 앞이었으면 자동태그옄ㅅ고 심판새끼는 걍말하기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