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3안타 너무 소중했다... 누렁 햄장 테세 둘이 너무 잘해준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우리 근데 위닝 못해 본 한 팀 어디야?
- 21:56
- 조회 0
- 잡담
-
- 한화) 진짜 노시환 11년동안 우리꺼라고???
- 21:56
- 조회 2
- 잡담
-
- 롯데) 나 작년해동매기인데 nn년만에 첫경기가 뚠빈엘지전이라
- 21:56
- 조회 2
- 잡담
-
- 한화) (⎚ ө ⎚)🪄。o { 시시랑 백호 붙어있으면 아랍두부 }
- 21:56
- 조회 0
- 잡담
-
- 두산) 기분탓인가 마무리야수 나오면 그쪽으로 공좀 가는거같아
- 21:56
- 조회 10
- 잡담
-
- 엘지) 내 챗지피티는 너무 심플하게 만든다 틴깅이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56
- 조회 11
- 잡담
-
- 기아) 맘바 이겼네 10:6
- 21:56
- 조회 14
- 잡담
-
- 키움) ㅇㅋㅇ 31출루 20득점
- 21:56
- 조회 4
- onair
-
- 롯데) 나승엽 고승민 둘다 수비 이정도였나?
- 21:56
- 조회 17
- 잡담
-
- SSG) 근데 프로필이면 괜찮을거같은데 투구 사진 이런거라 맞추기 어려울거같긴해
- 21:56
- 조회 18
- 잡담
-
- 키움) ㅇㅋㅇ 지금 단관 어디야
- 21:56
- 조회 7
- onair
-
- 한화) 노시환 분리불안 있음..
- 21:55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손성빈 근데 타격 요새 못치는 이유가 뭐지
- 21:55
- 조회 28
- 잡담
-
- kt) 근데 쉴리 덕아웃에서 공부 너무 열심히 해서 보내기 미안함
- 21:55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고 1루나 외야 회의적인게 얘는 그냥 에버리지가 우르크 90~100 이정도인가 싶어서
- 21:55
- 조회 15
- 잡담
-
- 롯데) 고는 일단 몸부터 2루가 아닌 거 같음
- 21:55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쓱진돌님이 우리 리액션해주셧어
- 21:55
- 조회 83
- 잡담
-
- kt) 건이라고 할 때마다 헷갈림슨
- 21:55
- 조회 12
- 잡담
-
- kt) 근데 그런 것 같애 전에 여치올 할 땐 바닥을 찍어 봐서 걍 오 존나어케함? 이러면서 오히려 즐기는데 지금은 상위권에 계속 있으니까 1패 1패에 ㅈㄴ예민해짐
- 21:54
- 조회 28
- 잡담
-
- 키움) ㅇㅋㅇ 20대2로 3연승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21:54
- 조회 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