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윤동희 밀리런에 다음이 찬형이라 솔직히 너무 기대됐다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54878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9 내일은 찬형이 선발로 썼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