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영민이..... 우리 14년 2차 1라...... 우리팀 토종에이스.... 연패끊는 퀄스플던지고 팬들보고 우는 애... https://theqoo.net/kbaseball/425954839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1 ㅜㅜㅜㅜㅜ영민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