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정병글 쓰신 분들은 양심있게 나가시고 응원 랑이들 오이데~ 🍀내일 이긴다 ₊·*◟^ᶘ=⌯˘ - ˘⌯=ᶅ^◜‧*・ 이기면 아아 + 세명 중 한명이라도 홈런치면 팥빙! 내일 경기시작(오후 5시) 전까지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