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나 사실 남아공전부터 오늘까지 봤던 경기들 다 져서 패닉이었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7
남아공전-우리 야구-우리 야구-이집트,이란전-그리고 오늘 지고있어서 미치는줄... 여기에 글도 거의 안쓰고 안 볼 정도였음
남아공전-우리 야구-우리 야구-이집트,이란전-그리고 오늘 지고있어서 미치는줄... 여기에 글도 거의 안쓰고 안 볼 정도였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