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도구리가 귀여웠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울 팀에 눈야구 하는 타입이 몇 없나?
- 22:06
- 조회 3
- 잡담
-
- 두산) 추천탭에서 이거 봤는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
- 22:06
- 조회 16
- 잡담
-
- 기아) ㅇㄱㅇ 주말에 서울와서 아베베 베이커리? 첨 가봤는데
- 22:06
- 조회 13
- 잡담
-
- 진돌 시구 문의는 왔는데 한다 안한다 얘기는 안했던 상태였대 만약 하면 7.4일날 하지 않겠냐고 쓱에서 문의를 한 것
- 22:06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수행이 엔딩요정이네 ㄹㅇ
- 22:06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손주영이 왜 마무리야? 장현식이 선발이야? 질문글 아직도 은근 꾸준하더라
- 22:06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스틴이 머리 왜 박는건지 알려주실 둥이
- 22:05
- 조회 43
- 잡담
-
- 롯데) 진욱이는 역시나 좋더라
- 22:05
- 조회 29
- 잡담
-
- 엔씨) 주원이 아이패치안그리니 얼라얼굴 나오드라
- 22:05
- 조회 6
- 잡담
-
- SSG) 아니 저거 뭐야 막 케빈크론 시라카와 나옴ㅋㅋㅋㅋㅋ
- 22:05
- 조회 29
- 잡담
-
- SSG) 진돌 시라카와 일본인인건 맞혔다ㅋㅋㅋㅋ
- 22:05
- 조회 26
- 잡담
-
- SSG) 아니 진돌 시라카와 누군지는 모르고 국적은 맞힘 ㅋㅋㅋㅋ
- 22:05
- 조회 23
- onair
-
- 한화) 좌타 거포를 사왔더니 타코도 함
- 22:05
- 조회 56
- 잡담
-
- kt) 근데 확실히 2상수 3미미일 때의 안정감이 다르더라
- 22:05
- 조회 10
- 잡담
-
- 6월 KBO 트레이드썰 충격 정리ㅣ파토난 트레이드, 도장 직전 깨진 카드는?ㅣA선수 가격표 보고 다 도망간다
- 22:05
- 조회 85
- 잡담
-
- 롯데) 손성빈은 같은드랩 나승엽 김진욱이랑 비교해도 ㅈㄴ느려
- 22:05
- 조회 45
- 잡담
-
- SSG) 아니 포테토도 여기 나와????
- 22:05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손성빈은 이게 사이클일수도 있고 잘쳤던 기간이 아름다운 2주일수도 있고 아무것도 모름
- 22:04
- 조회 30
- 잡담
-
- 롯데) 근데 어차피 다 수비 상쇄할 공격 아닌데 그냥 경쟁시키면 안되나
- 22:04
- 조회 41
- 잡담
-
- 기아) 우리 담주 주중 선발 누구야?
- 22:04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