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래서 수베로 사단도 팔로했던 ㅋㅋㅋㅋ)
나중에 모르는 사람이 자꾸 직관 간 인스스가 올라와서 누군지 보니까 채병통역이었음
여기 통역 그만두고도 직관 갔더라고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