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و ˃̵ᗝ˂̵ ʔ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그렇~게 타석에서 안풀려도 수비는 안흔들리잖아요
- 11:10
- 조회 2
- 잡담
-
- 한화) 백호 홈런 보는데 ㄹㅇ 멧잘샀 소리가 ㄱㅖ속 나오네
- 11:09
- 조회 5
- 잡담
-
- 롯데) 김민성은 "그런 선배들의 얘기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하지만 그 선배들이 선수 생활을 했을 때도 후배들에게 그런 좋은 방향성을 얘기해줬을까. 싫은 소리 한 번 해보셨을까 하는 생각은 조금 했다"고 얘기했다.
- 11:09
- 조회 7
- 잡담
-
- 롯데) 근데 농담아니라 진짜 나도 이래는안던짐
- 11:08
- 조회 63
- 잡담
-
- ㅇㅇㄱ 축구의 신이 응징했다! 홍명보호-축협 멸망의 날…경우의 수 완전 소멸, '구걸 축구' 32강 탈락 확정 (출처 : 네이버 스포츠)
- 11:07
- 조회 67
- 잡담
-
- SSG) 차라리 베니 지금 바꿔봤자 돈만들고 가을간다는보장 없으니 교체안하련다 이런 뻔뻔한태도가 나음
- 11:06
- 조회 55
- 잡담
-
- 기아) 난 경기 지면 야구방 안 함 커뮤 분위기가 싫어서라기보단 경기 진걸 회피하고 싶어서
- 11:06
- 조회 71
- 잡담
-
- 야구표도 교환이 되나..?
- 11:05
- 조회 89
- 잡담
-
- 한화) 시시 24년 영상 보는데 뭔가 작년부터 체중관리 좀 더 잘하는 것 같아
- 11:05
- 조회 60
- 잡담
-
- 잠실 원정 취소표는 어디에 거는게 확률이 높아..?
- 11:05
- 조회 54
- 잡담
-
- 두산) 갈야 가면 와카도 좋지만
- 11:05
- 조회 81
- 잡담
-
- 월드컵홍명보 도올김경문같아
- 11:04
- 조회 90
- 잡담
-
- 아니 베팁 박찬호 릴스찍을때 오ㄹㄹㄹㄹㄹㄹ로 하는거 미쳣나
- 11:04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우끼 인터뷰보니깐 우끼 더더 보고싶다.・゚゚・(ꩀ Θ ꩀ)・゚゚・.
- 11:04
- 조회 43
- 잡담
-
- 한화) 콜업 안되쓰면 애기 안고 나타난 인호보고 와 누구에요? 했을때 아들(개미만한목소리) 했을거같아서
- 11:03
- 조회 50
- 잡담
-
- ㅇㅇㄱ 그 홍...... 진짜 좀 뭐 이상있는거 아닌가
- 11:03
- 조회 155
- 잡담
-
- 삼성) 호성이 근황 보니까 진짜 노력한거였구나ㅠ
- 11:01
- 조회 126
- 잡담
-
- ㅇㅇㄱ 축구라는게 감독역량이 진짜 중요해보임
- 11:01
- 조회 111
- 잡담
-
- 기아) 난 두시에 자는데 너네 너무 일찍 잔다고 화냄 ^ᶘ=◔ᴗ◔=ᶅ^
- 11:01
- 조회 67
- 잡담
-
- 기아) 기억상 저녁 마플보다는 아침 개지랄이 더 많은 기분
- 11:01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