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기분 탓인가... 로그님 약간 빡쳐보이시네... ㄷㄷ 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953685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06 하 미안하다구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