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에어 일부러 더 긍정글 썼는데
원마들중 몇몇까지 보면서 내리라고 소리 질러서ㅇㅇ
우리 팬들 왠만하면 참아주는데 ㅇㅇ
오늘 진심 저건 뭐지??? 싶었네
볼질만 하는거 보면서 개빡치지만 온에어는 참고 중계 긍정글 썼는데
경기 말아먹고 멘탈 지금 별로인거 알면서 올린 사람이나 (나 강철 춘모 좋아함)
멘탈터진거 티내며 스트 못넣는 사람이나
대체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온에어 일부러 더 긍정글 썼는데
원마들중 몇몇까지 보면서 내리라고 소리 질러서ㅇㅇ
우리 팬들 왠만하면 참아주는데 ㅇㅇ
오늘 진심 저건 뭐지??? 싶었네
볼질만 하는거 보면서 개빡치지만 온에어는 참고 중계 긍정글 썼는데
경기 말아먹고 멘탈 지금 별로인거 알면서 올린 사람이나 (나 강철 춘모 좋아함)
멘탈터진거 티내며 스트 못넣는 사람이나
대체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