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라팍에서 상대팀 상대로 위닝한거 ㅈㅉ 오랜만이다
175 3
2026.06.27 20:07
175 3

최근이 24년 여름같은데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8 06.25 41,0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2,5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7,01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7301 잡담 엔씨) 이호준이 싫어하는 선수 진짜 너무 알겠음 21:42 0
15267300 잡담 SSG) 이젠 정준재 리드오프까지 시키면서 수비 한이닝 안빼주는것도 진절머리남 21:42 1
15267299 잡담 기아) ^ᶘ=•́Ⱉ•̀;ก=ᶅ^💦 우곤씨 지는날엔 담백하게 가라이 ~ 21:42 4
15267298 잡담 롯데) 오늘같은 경기 ㅅㅈㅎ 직관러는 재밌었을 경기야 21:42 11
15267297 잡담 SSG) 난 사실 1성한2준재 1준재2성한은 어떻게 해도 상관없어 21:42 7
15267296 잡담 두산) 로그 저번같은 경기만 없으면 무난하게 시즌 완주 ㄱㅊ을거같고 오히려 메론이가 걱정인데 21:42 10
15267295 잡담 엘지) 커브가 보여서 쳤어용 21:42 15
15267294 잡담 엘지) 오늘 정품이었지? 21:42 8
15267293 잡담 한화) 난 시시 잘치는거 다떠나서 수비가 그냥 고트 그 자체라 너무 좋아 편안함 21:42 16
15267292 잡담 두산) 아 오늘 기분 넘 조아 돌라캐라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2 21:42 17
15267291 잡담 kt) 걍 다시 깊생해봤는데 6월 불펜 힘든이유 복합적이긴한거같음..... 2 21:41 26
15267290 잡담 한화) 노시환 떽띠해 4 21:41 29
15267289 잡담 롯데) 밥무라 마운드에서 인사하는데 트레이드로 온 애인줄 ∧( •́Θ•̀;ก)💦 21:41 32
15267288 잡담 kt) 케이티와 나는 남이다 2 21:41 23
15267287 잡담 롯데) 이이무라 첫 인상은 그래도 나쁘지 않게 느꼈음 21:41 24
15267286 잡담 엘지) 오스틴은 경기 후 "어제 팀이 져서 분위기가 좀 다운돼 있었는데 승리할 수 있는 그랜드슬램을 쳐서 기분이 매우 좋다"면서 "오늘은 또 우리 웰스 투수도 승패없이 끝날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라고 했다. 2 21:41 26
15267285 잡담 롯데) ㄱㅅㅁ도 저렇게 쓸거면 2군가서 경기뛰는게 더 도움될듯 21:41 17
15267284 잡담 롯데) 직관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기분이 괜찮음 3 21:41 44
15267283 잡담 SSG) 주전은 얼추 정해진거같은데 걔네가 살아나야함.. 21:41 31
15267282 잡담 롯데) 그러고 보니 ㄱㅅㅁ은 진짜 안쓰네 대주자로 가끔쓰고 21:41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