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오심 아니었음 이닝도 끝났겠지ㅋㅋㅋㅋ
55 0
2026.06.27 20:06
55 0

개빡쳐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4 06.25 41,4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2,5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7,01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7174 잡담 오스틴딘 메이저리그 안가? 21:28 0
15267173 잡담 롯데) 민재는 좀 못치길래 그래 그럴때 됐지했는데 21:28 5
15267172 잡담 kt) 난 그거믿음 박무리의 상복 ◕▾◕ 21:28 4
15267171 잡담 엘지) 주헌이 기회를 좀 더 주면 진짜 잘할것 같은데 21:28 4
15267170 잡담 SSG) 소고기 타격감 좋아보이니깐 상위랑 붙여줘 21:27 4
15267169 잡담 롯데) 오늘 제일 좋았던 건 카테에 끝까지 긍정 매기 넘쳐난 것 1 21:27 14
15267168 잡담 엘지) 찬의가 집중력이 좋은 거 같아 요새 21:27 10
15267167 잡담 SSG) 난 이제 성한이 관리에 두가지 마음이 들어 1 21:27 25
15267166 잡담 롯데) 사실 난 수비 만회하는 빠따라는건 24손호영밖에 못봤긴해 2 21:27 20
15267165 잡담 엘지) 오늘 제일 좋은점 타이트헌 리드 상황에서 주헌이가 필승조랑 합 맞춰본 거 21:27 8
15267164 잡담 롯데) 손호영도 내 생각보다 정병 많은듯 2 21:27 30
15267163 잡담 기아) ㅇㄱㅇ 쓰레기버리러 내려가야는데 그김에 쭈쭈바나 사올까 2 21:27 27
15267162 잡담 티빙 업뎃했는데 다시보기랑 하라탭합쳤네 1 21:27 23
15267161 잡담 엔씨) 주원이 내일까지 쉬고 화욜 경기 뛰지않을까 21:27 11
15267160 잡담 롯데) 근데 올브전엔 유격은 어느팀이나 다 지금 힘들어서 요즘 교체해주거나 그런거많아 2 21:27 28
15267159 잡담 한화) 근데 추격조들이 든든하니까 살것같다 21:27 23
15267158 잡담 기아) 생각해보니 민규 도루 없엇으면 그 타구 꼼짝없이 더블플레이엿네 ◠‿◠ 21:27 28
15267157 잡담 기아) 작년에 의리 잠실에서 승투먹은날 상대가 어디엿지 5 21:27 46
15267156 잡담 엘지) 햄장은 진짜 꾸준하네 1 21:26 42
15267155 잡담 롯데) 3찬형 1동희 2동무 어떻노 1 21:26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