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잘하는 애들이 너무 잘해주는데 못하는 것들이 너무 못해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951171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5 애들이 점수 낼수록 못하는 것들 생각나서 속상ㅠ